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현존 스크린골프 인테리어 중에 아마 최강...?

포트폴리오/레저

by 인테리어젠틀맨 2020. 3. 17. 18:41

본문

스크린골프장이 워낙 대중화되서 요즘은 스크린골프 인테리어도 많이들 신경 쓰시는거 같아요.

아무래도 손님들도 예쁜 스크린골프장 많이 찾으시니까요 ㅠㅠ

이번에 골프존 조이마루에서도 인테리어 개편을 하면서

챔피언스홀을 바꿔달라는 요청이 있었어요

참고로 조이마루는!

골프존 TV촬영 및 스크린 대회가 열리는 골프존에서 직접 운영하는 스크린 골프장이랍니다~

https://www.golfzonzoimaru.co.kr/

 

골프존 조이마루

We make a TOGETHER 골프존, 세상에 없던 골프테마파크를 만들다

www.golfzonzoimaru.co.kr

 

그럼 예쁘게 인테리어한 조이마루 보고 가자구요!

오?

스크린골프장이 맞나 싶을정도로 깔끔하네요!

우주선 내부 같은 느낌도 나는거 같아요

디테일 컷들을 안볼수가 없겠죠?

왼쪽 벽면뷰에요

카페에나 있을만한 디테일이 스크린골프에 있다니

오묘하게 조화롭네요!

이번 인테리어 시공에 주인공

LED라인조명이에요.

스크린골프장 전체를 따라서 흐르는 듯한 느낌을 주고 있는데

이게 또 은은하게 균형을 잡아주더라구요.

벽면 구석구석 스며있는 우리 LED라인조명씨

오늘의 주인공 답습니다!

천장 부분은 기능성에 몰빵했어요

촉촉한 엠보싱 소재와

촬영이나 행사에 필요한 광량을 충분히 주기 위해서

노력했답니당

맘껏 치시라우

아직 세거인것만 같은 타석입니다.

공은 좀 더럽네요 ㅈㅅㅈㅅ ㅎㅎ

마침 골프존TV가 촬영중이네요

앞으로 새롭게 인테리어한 챔피언스홀의 모습을 TV로도 마음껏 즐길수 있다는 사실!

어떠신가요?

단순하다 생각했던 스크린골프장

이렇게 꾸며놓으니까 또 다른 모습을 가지고 있죠?

우리동네 최고 스크린골프장을 창업 예정이신 점주님 주목!

매출 끌어올리는 스크린골프장이 필요하시다면

인테리어젠틀맨에서 의뢰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아래 링크에서 바로 가능하답니다!

 

https://www.interiorgentleman.com

 

인테리어젠틀맨

상업공간 전문 - 믿고, 맡기는 헬프 인테리어

interiorgentleman.com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인테리어젠틀맨 | 이대하 | 서울시 종로구 도숭길 127, 404호 | 사업자 등록번호 : 775-88-01284 | TEL : 010-9522-3131 | Mail : support@interiorgentleman.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0-서울마포-1814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