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연예인들이 올것만 같은 럭셔리한 마포 라디노 미용실

포트폴리오/뷰티

by 인테리어젠틀맨 2020. 3. 18. 17:15

본문

안녕하세요?

제가 짦은 머리만 하다가 요즘 머리가 많이 길어서 미용실에 부쩍 관심이 많아요.

일반 커트면 아무대서나 하겠는데 펌을 하려니까 아무래도 잘하는 집에서 하고 싶더라구요

잘하는 미용실을 어떻게 찾을까요?

저는 일단 인테리어랑 분위기부터 봅니다

왠지 예쁜 곳이 머리도 예쁘게 할거 같거든요

대표적으로

마포에 위치한 라디노 헤어샵이 있겠어요

고급스러워 연예인들이 올거 같은 분위기 뿜뿜

한번 볼까요?

https://blog.naver.com/ladino1

 

LADINO Hair Salon : 네이버 블로그

LADINO HAIRSALON 라지노 - Open @ 10:00-20:00 월요일 휴무 02-336-4960

blog.naver.com

입구부터 깔쌈하죠??

로비와 복도에요

저렇게 커튼으로 구현했더니 범상치 않은 느낌이 나네요?

저 커튼이 파티션 역할을 한다는 사실!

프라이버시를 중요시하는 현대인들에게 정말 딱이죠?

와 미용실 맞아요..?

저 갤러리인줄 알았어요..

동네 미용실만 다니던 저에게는 컬처문화네요 정말

으윽 디테일컷을 좀더 보시죠

중간중간 디테일들도 전체적인 느낌이랑 조화롭네요

자칫 짜치기 쉬운 부분들까지 신경을 많이 쓴거 같아요

미용실, 그것도 아주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싶은 사장님들

이런 미용실을 꿈꾸고 계시다면

인테리어젠틀맨에서 의뢰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아래 링크에서 바로 가능하답니다!

 

https://www.interiorgentleman.com

 

인테리어젠틀맨

상업공간 전문 - 믿고, 맡기는 헬프 인테리어

interiorgentleman.com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인테리어젠틀맨 | 이대하 | 서울시 종로구 도숭길 127, 404호 | 사업자 등록번호 : 775-88-01284 | TEL : 010-9522-3131 | Mail : support@interiorgentleman.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0-서울마포-1814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