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테리어젠틀맨]갤러리인테리어_한남동 BACKROOM

포트폴리오/사무실

by 인테리어젠틀맨 2020. 3. 17. 18:27

본문

 

BACKROOM

ADD 서울 용산구 독서당로 122-1 포트힐(Fort Hill) 빌딩

 

 

해체주의 감성의 갤러리

한남동 'BACKROOM'

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



 

안녕하세요?

핫플레이스가 많기로 유명한

한남동에서도 핫플레이스 : )

 

일반적으로 갤러리 하면

우아하고 분위기가 무거운 곳이라 생각했는데

백룸을 보고 나서는

그런 편견이 확 바뀌었어요.

아무래도 인테리어가 한몫 했겠죠?

자세한 상세컷들 보시면서 같이 구경하자구요!

전체적인 공간의 모습이에요.

회색계열의 색상을 위아래로 써서

도시적인 느낌이 물씬 나네요.

갤러리에 전시되어 있는 설치미술품들입니당.

오.. 뭔가 멋있어요

이 갤러리 인테리어의 포인트인데요!

벽을 뚫어 또다른 전시공간을 만들었어요.

현대미술에 딱 어울리는 그런 공간이네요 ㅠㅠ

이렇게도 활용된답니다~

와.. 생각치도 못했던 전시 방법이네요

천장은 이렇게 노출로 마감 하였구요!

벨벳커튼과 같은 텍스쳐 높은 소재를 사용해서

벽면을 마무리했어요.

와 근데 이게 또 느낌있네요?

 

여기까지가 백룸 인테리어 시공사례였습니다

인테리어젠틀맨에게 맡기면

어려운 고민도 척척해결!

더 많은 갤러리 인테리어 시공사례는

바로 여기서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XD

내 가게의 업종, 평수,  예산에 맞춘

최상의 컨셉과 디자인

고민 말고 견적 요청해주세요 :)

 

모든 제휴사 매칭과 비교 견적은 

무료로 진행 되며, 

인테리어젠틀맨 전문가가 

1:1로 끝까지 케어해 드립니다.

 

 

▼​더 많은 포트폴리오를 원하신다면 ▼

■ ■ ■ ■ ■ ■ ■ ■ ■ ■ ■ ■ ■ ■ ■ ■ ■

​[더 다양한 시공사례 보러가기]


​■ ■ ■ ■ ■ ■ ■ ■ ■ ■ ■ ■ ■ ■ ■ ■ ■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인테리어젠틀맨 | 이대하 | 서울시 종로구 도숭길 127, 404호 | 사업자 등록번호 : 775-88-01284 | TEL : 010-9522-3131 | Mail : support@interiorgentleman.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0-서울마포-1814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